홍두선 기재부 차관보, AI 발생에 "가격 동향 집중 관리 필요"

source: 천애명월도 갤러리

author: admin

2024-11-24 00:01:37

각종 사업 영역에서 중소기업과 대기업 간 다툼이 치열한 가운데 보기 드물게 합의점을 찾은 사례다.

점점 실물화폐를 안 쓰는 추세라 조직의 미래는 불투명하고.예년 상황을 기대하고 신청했다간 출국일을 못 맞춰 봉변당하기 십상이다.

홍두선 기재부 차관보, AI 발생에 "가격 동향 집중 관리 필요"

다만 일이 늘어나면 사람을 늘리거나 같은 인원으로 초과근무를 통해 늘어난 업무량을 소화하는 게 맞다.결국 빈말이 됐지만 반장식 조폐공사 사장은 올 초 한 언론 기고문에서 수요 폭증에 대비해 공백 여권을 충분히 비축했기 때문에 한꺼번에 요청이 쏟아져도 공급 차질은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공언한 바 있다.원래부터 돈(연봉) 적고 미래 불확실하지만 워라밸은 그거 다 포기할 정도로 개꿀이라는 리뷰가 붙을 정도였지만 여권 업무가 폭주한 지금도 마찬가지다.

홍두선 기재부 차관보, AI 발생에 "가격 동향 집중 관리 필요"

각종 커뮤니티에는 신청한 여권이 나오지 않아 열흘 넘게 발만 동동 구르다 결국 가려던 여행을 취소하고 위약금을 내거나 출장을 늦췄다는 경험담이 넘친다.직원 만족도 높은 게 비난받을 일은 아니지만 공기업인 만큼 국민에 불편을 끼치면 안 된다.

홍두선 기재부 차관보, AI 발생에 "가격 동향 집중 관리 필요"

지난해 10월 이후 쓰여진 리뷰에도 워라밸 넘어 (워크는 없이) 라라밸 지향하는 이곳으로 오시오라는 식의 내용이 적지 않다.

그리고 올 1월에만 53만권이 발급됐다.하지만 현실은 업무가 폭주하든 말든 칼퇴로 직원만 행복하고 제때 서비스받아야 하는 국민은 고통받는다.

전당대회를 앞두고 온갖 잡음을 내는 여권 국민의힘 얘기가 아니라.이러니 민원이 폭주할 수밖에 없다.

지금 대한민국은 여권 대란이다.추가 채용은 아예 없었다.



Copyright © Powered by     |    천애명월도 갤러리|홍두선 기재부 차관보, AI 발생에 "가격 동향 집중 관리 필요"    |    sitemap

라인, 한국정보과학회와 블록체인 경진대회 개최이재명의 ‘쌍방울 방화벽’이화영“주 1회 부사장 모십니다” 일본서 인기 끄는 ‘고향 부업’KT&G(033780) 4Q15 실적발표회(IR)1월 주요 품목 수출 동향동화약품(000020) 2016.01.14 탐방보고서작년 감사인 지정, 신외감법 이후 첫 감소..해킹 당하면 끝… 보상 길 막막한 가상화폐 투자자빗썸까지 털렸다…금융당국 거래소 규제·감독 법제화 필요만 65세 인구 3%→19%대, 노인기준 상향 논의 시작할 때16.01.21 Memo – 현대약품(004310)너무 많아진 공영방송, 나무보다 숲을 봐야할 때이글루시큐리티(067920) 1Q19 통합보안관리 시장점유율 18년간 1위 기업윤 대통령 발언까지 전해진 여당 전대 우려스럽다"축구협 후보명단 백지 만들었다" 독일인이 찾는 벤투 후임 조건골프 의학의 대가…국내 최초 골프클리닉 서경묵 센터장핀덱스체인, 가상화폐 자동 거래봇 출시총선 앞둔 '한동훈號'미래테크놀로지(213090) 2016.01.19 탐방보고서라인, 한국정보과학회와 블록체인 경진대회 개최금융위원장 "은행 탓에 국민 역대급 부담…금리부담 낮춰야"16.01.23 Memo – 티씨케이(064760)독성 꼬리와 같은 위험 청산…中, 지역은행 수백개 통폐합 착수이태원 참사 희생자 분향소가 갈등의 공간 돼서야"동남아로 여행 가세요? 코트 맡기고 떠나세요"필수의료에 공정한 보상…5년간 10조원 투입한다당신이 못 간 신혼여행에 드리운 문 정부 그림자신한은행, 한국표준골드바와 금거래 시스템 개발 협력하나금융, 1000억 규모 민간 벤처 모펀드 조성반도체 수출 증가폭 73개월來 최대…4대 퍼즐 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