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융합을 에너지믹스 차원에서 논의하기보다는 체계적이고 실용적인 기술개발 추진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2023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대상]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대상 고객감동 부문 / 2년 연속 ㈜에이치소사이어티가 2023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대상 고객감동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누리게 됐다.
국내 소셜 데이팅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을 선도하는 회사다.이용자들이 제출한 서류는 가입 심사팀에서 검토 후 가입 승인을 진행하고 인증 완료 직후 서버와 데이터베이스에서 완전히 파기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절차를 밟아 나가고 있다또한 차별화된 독특한 조형과 아름다움이 묻어 있는 건축물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1995년 부산을 기반으로 설립돼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종합건설사다.20년 가까이 현재까지 흑자 경영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무차입 경영을 지속하고 있다.
재무 건전성이 우수한 내실 경영으로 지역 기반의 건설사 중에서는 보기 드물게 기업 신용 평가 A+ 등급을 인증받는 성과를 내기도 했다.
해당 건축물에 대해 안정홍 대표는 동백섬의 작고 둥근 능선에 안긴 이 건물은 지형과 동화돼 자연스러운 건축미를 인정받아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 명소가 됐다고 소개했다.임차인들이 혜택을 입도록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크게보기 세종팀의 정책워치 원자력 신년회.관료들에게 휘둘리면 끝도 없어요라고도 말했습니다.
짧으면 하루이틀 안에 수백 개 질문에 답변을 모두 작성해 보내야 합니다.여러 부처가 이 같은 방식으로 청문회에 응하고 있다면 ‘복붙이 심심치 않게 발생하는 이유도 이해가 갑니다.